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생굴곡그래프 한글판

category 기타 2019. 7. 26. 09:57
반응형



#인생굴곡그래프 # 인생굴곡그래프한글판 #인생곡선그래프 #인생곡선그래프한글판 #인생굴곡그래프사이트 #인생굴곡그래프사이트바로가기


인생굴곡그래프 한글판  프로그램 입니다. 

네모칸안에 한글로 이름을 입력 하시고 [OK] 버튼을 누르면 인생굴곡그래프 결가과 나옵니다.

3번째 칸이 제이름으로 한 인생굴곡그래프 입니다. 인생굴곡이  50세쯤되서 인생이 풀리는 형상입니다. 

아직 한참 남았네요.

예전에 인생굴곡그래프 다른 프로그램에 돌렸을때와 결과 값이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4번째 마지막 그림은 이 사이트 인생굴곡 그래프입니다. 승승장구 한다고 되어 있네요 ㅎㅎ

그냥 재미로 보는것이니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나쁘게 나온다고 상심하지마세요~

어떤 데이터로 인생굴곡그래프가 나오는지는 설명이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그냥 막 만들지는 않았을 것 같기도 한데요.

맞는것도 있고 왠지 틀린것도 있고 그런듯해요. 아래 인생굴곡그래프 한글판 리뷰가 있으니 한번 참고해 보세요.


※ 한글이 입력 안될시에는 메모장에 이름을 쓰고 복사 해서 OK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명    : 인생굴곡그래프 한글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마우스









여기 빈칸에 이름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이름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사이트 인생굴곡은 어떤지 궁금 합니다.


잠깐의 로딩이 있습니다. 


조금씩 인생굴곡 그래프가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후반부에 안좋다고 하네요.


이번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치킨의 인생굴곡이 궁금해서 치킨을 입력해 보았는데요.



치킨 인색굴곡 그래프 입니다.

들쑥 날쑥하네요. 격차가 아주 심한듯해요.



이번엔 게임 인생굴곡이 궁금해서 게임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그림은 게임 인생굴곡 그래프 인데요. 로딩 장면은 캡쳐를 안했습니다.

잠깐 하향세가 있긴하지만 앞으로 창창하네요.



이번엔 플래시 인생굴곡이 궁금해서 해보았는데요.

2021년 부터 플래시를 중단한다고 하네요.

한참 잘나가다가 하향세를 타는거 보니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것 같기도 해요.

근데 아무 설명도 없고 어떤 근거로 인생굴곡 그래프가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얻어 걸린걸 수도 있습니다. 



플래시게임도 한번 입력해 보았는데요.

중간 중간 두번의 하향세가 있는데요. 중후반부 부터는 좋아지네요.

플래시와 좀 상반되는 결과네요. 

플래시는 하향세인데 플래시 게임은 좋아진다고 하니 신빙성이 떨어지는듯 해요.



이번엔 고전을 입력해 보았는데요.

후반부에 안좋네요.



마지막으로 인생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그래프가 아래로 점점 내려가는 현상을 볼 수 있는데요.

이건 또 왠지 맞는듯 하기도 해요.

이상 인생굴곡그래프 한글판 리뷰 였습니다.



플래시게임



어도비 플래시로 만든 비디오 게임 또는 웹게임을 총칭 합니다. 가끔 쇼크웨이브도 사용됩니다.


원래 동영상 제작을 취지로 만들어진 플래시가 발달하면서 프로그래밍 언어 수준이 되면서 이를 다른 곳에 응용하는 사람들도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 분야 중 하나가 바로 플래시게임 입니다.


요즘은 플래시 허용/차단 이러한 메시지가 뜨는데요. 구글 크롬 웹 브라우저에서 플래시를 차단한 것으로, 설정에서 우선 확인(허용)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게임이 실행이 안된다는 분들은 이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플래시는 기본적으로 벡터 그래픽을 사용하기에 대체적으로 용량이 아주 적은 것이 특징이 있습니다. 다만 이 때문에 시스템 자원을 많이 먹는 단점이 있습니다. 재부팅 해주면 빨라 집니다.


벡터 방식의 깔끔한 그래픽을 볼 수 있는데요. 또한 플래시 플레이어 11부터 수백만 개의 폴리곤도 가볍게 돌릴 수 있기에 질 높은 3D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요즘은 HTML5라는 게임도 잇습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플래시와 함께 다양한 게임들이 나오고 있으며, 제법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들도 많아 졌습니다.. 스마트폰이 나온 이후로 모바일 게임의 범람에 휩쓸려 차차 몰락하는 중 입니다.


전성기처럼 고퀄의 작품들도 나오지 않을뿐더러 그나마 나오는 게임들마저 대부분이 idle 게임 입니다. 


2020년 12월 어도비 플래시가 지원종료가 된다면 역사 속으로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