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호텔청소 게임하기

category 옷요리메이크업 2019. 12. 9. 14:21
반응형





게임명    : 호텔 룸 청소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호텔 룸 청소 게임이에요 손님이 어질고간 방을 청소하는 게임 입니다

호텔 청소방법은 게임 도중에 화살표 표시나오면 해당 도구로 깨끗히 청소하시면 되는데요

시간제한이 조금씩 있어서 등급을 매깁니다 

빨리 청소하기라는 뜻인듯 합니다

청소구간은 떨어지 쓰레기 주워서 쓰레기통에 넣기 카펫 청소기로 밀기 액자닦기 TV 닦기가 있습니다

그 외 책이나 시계, 열쇠등등 물건등을 정리하시면 되구요

방청소가 끝나면 다음 방으로 넘어갈수가 있습니다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메인화면 이에요. 특별한건 없습니다 재생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시면되요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2게임이 시작되고 청소할 방이 나오는데요. 엄청 지저분 하네요. 청소하게 많을거 같습니다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3쓰레기를 줍고 전기 진공청소기로 청소하고 있어요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4Tv를 닦는 모습인데요 세정제를 뿌리고 걸레로 닦으면되요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5세정제를 뿌리고 걸레로 닦는 모습입니다 옆에 게이지 바가 시간타임인데요 빨리 깨끗이 닦아아 좋은 등급을 받을 수 있어요 최대한 빨리 닦으셔야 합니다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6무슨 열쇠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열쇠 걸이함이 있습니다. 열쇠도 열쇠모양함에 맞춰서 삽입 하시면 되요.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7시계 건전지도 갈아줘야하네요 여긴특급호텔임이 분명합니다! 엄청 디테일하네요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8모든걸 다 청소하고 미션 클리어한 모습입니다. 특별히 시간제한은 없어서 부담 없이 게임 할 수 있을 하네요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9새로 청소할 방을 보여줍니다. 싱크대가 보이는듯 하네요. 이 방도 엄청 더러울거 같습니다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10클리어된 방의 모습입니다.




호텔룸 청소 게임 스크린샷11시작 하자 마자 이곳저곳 청소하라고 화살표로 알려주네요. 역시 청소할 곳이 많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