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눈몬스터의 침입 뭉게뭉게 왕국을 지켜라

뭉게뭉게 왕국에 다가온 강추위는 바로 눈 몬스터들 때문이라고하네요

뭉게뭉게 왕국 성벽 을 모두 허물기 전에 침범하는 눈몬스터들을 막아주세요


게임명    :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방법

마우스로 원하는 캐릭터 원숭이, 판다, 팽귄 를 선택하여 클릭을 한 상태로 

드래그하여 이동하고 클릭을 오래 눌러 

거리게이지를 높인 후 놓게되면 눈이 날아갑니다

몬스터를 모두 물리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리뷰 스크린샷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1메인화면이에요 까불까불한 원숭이가 귀엽네요 특별한건 없습니다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2게임방법입니다. 게임방법을 숙지해봅시다. 마우스로만 게임 가능하네요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3첫번째 스테이지 이예요. 몬스터가 눈사람이 걸어다니는 거네요.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4캐릭터 하나를 선택해서 마우스를 이용해서 눈뭉치를 던지시면되요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5눈던지로 갔다가 눈사람한테 맞았습니다! 눈사람이 눈뭉치를 생각보다 잘던지네요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6눈사람 때리려고 숨어서 대기 타는 중입니다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7기다리고 대기타고 있었는데 제가 맞았네요 ㅜㅜ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8판다는 두대 맞고 기절상태입니다. 대략 두대 맞으면 저리되는거 같아요. 원숭이로 다 물리쳤습니다~ 눈사람이 손들고 울고 있는거 보이시죠?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스크린샷9스테이지2 화면입니다. 스테이지1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