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리오 레이싱 플래시 게임하기

category 슈퍼마리오 게임 2019. 12. 31. 07:01
반응형



마리오 레이싱/ 슈퍼마리오 카트 레이싱


마리오 레이싱 게임입니다. 제가 자동차 게임을 엄청 못하는데 이 게임 엄청 어렵네요 ㅎㅎ

드레프트 잘 하시는 분들은 엄청 잘하실듯 해요.

레이싱 트랙 맵이 여러개 있는데 깨질 못하니 보질 못하네요

게임 진행방식은 기존 레이싱 게임과 똑같구요

맵을 클릭하시면 스타트 버튼이 뜹니다. 이상한거 누르면 광고창이 뜨니 조심하세요


게임명    : 마리오 레이싱 플래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마리오 레이싱 메인화면이에요. 스타트 버트는 눌러서 시작해 주세요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2첫번째 트랙입니다. 맵을 클리하시면 스타트 버튼이 뜹니다.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3미션과 스타트 버튼이 떳네요. 다른거 누르면 광고창이 뜹니다!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4이제 드디어 레이싱 시작입니다. 스크린샷 찍는다고 5초나 늦어졌네요.. 안그래도 못하는데... 깰 수 있을런지...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5옆으된 유자에서 드리프트 시도중.. 뒤에 스크린샷은 없지만 역시가 꽈당~! 핸들이 엄청 미끄럽습니다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6에스자에서도 꽈당~! 자동차 레이싱게임엔 아주 재능이 없나봐요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7유자에서 드리프트 하다가 또 꽈당~!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8계속 꽈당~! 꽝당~!!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9이번엔 드리프트 어느정도 성공한 모습입니다!! 아주 약간 감이 잡혓네요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10그러나 역시 또 꽈당ㅋㅋㅋ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11마지막 바퀴입니다!! 엄청 느린거 같습니다

마리오 레이싱 스크린샷 리뷰12드디어 마지막 바퀴 통과~ 그렇게 많이 꽈당 했는데 차가 안부셔진게 다행입니다~ 역시나 미션 클리어는 못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