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궁 게임

category 심심할때 하는 게임 2020. 1. 13. 10:02
반응형




양궁게임이에요. 실제로 양궁을 쏴보셨나요? 저는 오락실에서 양궁을 쏴봤는데요 응근히 재미있습니다

오락실에가서 쏴본 양궁은 게임으로 쉽게 만들었는데도 상당히 맞추기가 어렵더라구요

실제로 양궁 쏠수 있는 곳이 수원시 화성에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양궁 활쏘기가 힘들다고 하는데요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가서 화살을 쏴보고 싶네요.

이 게임은 양궁게임인데요. 화살을 쏴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게임이에요.

스트레스 안받고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명    : 양궁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양궁게임 첫번째메인 화면이에요. 그냥 세모를 누르시면 시작됩니다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2이게 정식 메인화면인데요. 전화면은 왜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여기도 세모 버튼을 누르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3레벨1을 눌러서 시작하시면되요. 총 21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하는거 같네요.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서 끝까지 갈 수 있을거 같습니다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4마우스로 각도와 힘조절을 해서 양궁을 쏘시면되는데요. 거의 각도로 맞추시면 되요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5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6레벨2부터는 장애물도 존재하는데요. 장애물을 피해서 각도를 조절해서 쏘시면 됩니다. 점선으로 화살이 포물선으로 지나가는 것을 예측할 수 있으니 난위도는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양궁을 쏘면 화살은 포물선 모양으로 날아간다고 합니다. 총알도 마찬가지구요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7쉬운데도 한발이 빗나갔더니 레벨2에서 별2개밖에 못받았네요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8점점 난위도가 올라가서 한발에 명중시키기가 어려운거 같네요. 중간꺼는 스포여서 스샷을 없앴습니다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9레벨10입니다. 이제 목표물이 점프도 하네요. 점프하는 속도와 화살이 날라가는 시간과 포물선의 각도를 잘 계산해서 쏴야 한번에 명중 시킬 수 있습니다.

양궁 게임 스크린샷 리뷰10레벨11 스샷 모습인데요. 난위도가 올라가다 보니 점프 속도도 약간의 변형이 있습니다. 아주 높이 뛰는 장애물도 있구요. 쉬운듯 쉬운듯 어려운 양궁게임인거 같아요.




반응형

'심심할때 하는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귀 게임(더러운게임)  (0) 2020.02.02
물받이 게임  (0) 2020.01.1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1) 2019.12.05
헨젤과 그래텔 게임  (0) 2019.11.21
동물농장 과일깍기 기네스북 게임  (1) 2019.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