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짱구게임1

category 짱구게임 2020. 2. 21. 19:02
반응형



짱구게임1짱구게임1


오늘 소개할 게임은 짱구게임1 입니다. 짱구게임1 플래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가족만화 같지 않은 가족화만로 짱구는 못말려 원작으로 만든 게임인데요.

RPG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이런류의 게임은 잘 못하거든요. 



게임명    : 짱구게임1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마우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

짱구게임1 메인화면입니다.

CCNET 게임인데 Y8 링크가 붙어 있네요.

PLAY 버튼을 눌러서 넘기시면 됩니다.

CCNET은 지금은 접속 할 수가 없습니다.


짱구게임1짱구게임1


이게 짱구게임1 진자 메인 화면입니다.

CCNET 로고가 보이시죠

START GAME 눌러서 플레이하시면되요

방향키와 스페이스가 조작키 입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2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2

이제 시작 입니다.

맵이 왠지 애니메이션에서 봤던 마을 배경 같습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3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3


첫번째 이상한 새한마리가 나타 났습니다.

순간 타는건가? 잡는건가?

고민을 하게 됐는데요.

저는 일단 타보기로 했습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4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4

이런 타는게 아니였네요.

하트가 하나 깍였습니다.

초코비는 먹는게 확실할듯 하네요.

이번 스샷에는 없지만

스페이스를 누르면 이상한 새 같은걸 짱구가 던집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5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5

키보드 방향키 위에 방향을 누르면 점프를 합니다.

허공에 점프질 중 입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6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6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니

점프를 해서 새 같은 몬스털르 발아서 죽일 수가 있네요.

초코비 과자들이 많지 굳이 다 안 먹어되는거 같긴해요.

이래서 제가 알피지 같은 게임을 못하는 걸까요?

천천히 전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7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7

스페이스 공격키로 새를 때려 죽여봤는데요.

하트가 나오네요.

무조건 나오는건 아니고 랜덤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얼렁가서 하트를 먹어야 겟습니다.

한대도 안 맞고 하트를 먹으면

하트가 한칸 더 생깁니다.

새와 다른 몹한테 부딪히면 

하트가 깍이구요.

낭떠러지 떨어지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8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8

계속 오다보니 철수 같은 애가 있네요.

친구라 생각했지만 친구가 아닙니다.

스페이스로 막 눌러서 때려봤더니

맞기는 하는데 죽지는 않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점프를 해서 발으니 죽습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9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9

이 스샷은 무엇인지 저도 의문 입니다.

뭔가에 부딪힌거 같아요.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0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0

점프 스킬로 콤보를 할 수 있더라구요.

약 0.5초 이내로 발으면 콤보가 올라갑니다.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1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1

철수를 발아서 3콤보 4콤보 도전 중 입니다.

스크린샷에는 없지만 성공했습니다.

콤보는 어디서나 재미있는거 같아요.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2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2

조금 지나왔더니 이상한 지형이 나왔습니다.

액션가면에서 봤던 로봇 머리인거 같은데요.

저걸 발고 지나가셔도 됩니다.

저는 새를 다 죽이고 점프해서 넘어 갔어요.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3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3


이런식으로 쭉쭉 넘어가세요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4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4


저는 넘어가다가 낙사를 했네요.

이런 알피쥐 게임은 저에겐 맞지가 않는거 같아요.

왜 이렇게 못하는지...

또 낙...


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5짱구게임1 스크린샷 리뷰15



제가 게임을 너무 못해서 엔딩을 못밨습니다

엔딩을 보시면 알려주세요..


이건 죽으면 나오는 엔딩 모습입니다.

철수랑 모른느 여자애랑 같이 있네요.

짱구는 원래 이슬이 누나를 좋아하는데...

게임이라 스토리를 약간 변경 한듯 하네요.

짱구 그렇게 안봤는데 여자를 위해서 모험을 떠나는거였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