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게임 뮤직톡톡 (요청작)

category 심심할때 하는 게임 2020. 2. 28. 20:00
반응형



한게임 뮤직톡톡한게임 뮤직톡톡 스크린샷


요청하신 한게임 뮤직톡톡입니다.

기본적으로 리듬게임이구요.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로 연주를 하는 게임입니다.

음악은 동요가 많이 나오네요.

저두 이번에 처음해봣는데 하다보면 금방 실력이 느는거 같아요.

스테이지 6까지 갔네요. 다들 이만큼하시는건가?

오랜만에 동요를 들으니 옛날 어릴때로 돌아간거 같네요.

너무 천천히 연주하면 음악이 끊겨서 조금 짜증나긴하네요.



게임명    : 한게임 뮤직톡톡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스페이스, 키보드 방향키







한게임 뮤직톡톡 스크린샷리뷰


뮤직톡톡 게임방법

1. ←↑↓→ 모양은 : 방향키를 눌러주세요

2. 동그라미 : 스페이스를 눌러주세요

3. 게이지바는 해당키를 마구 눌러주세요.

4. 정해진 시간 내에 연주를 끝맞쳐야합니다.

5. 아이템은 스페이스를 눌러주세요 (시간과 라이프가 늘어납니다)


뮤직톡톡 메인화면과 게임방법 입니다.

스테이지1 플레이 장면인데요.

화면이 조금 아니 많이 작네요

다음엔 좀더 크게 올려야 겠습니다.




스테이지1은 퍼팩트로 마무리 했습니다.

키보드 방향키와 키보드 스페이스바로만 플레이하는거니

많이 어렵지 않아요.

실수만 안하면 누구나 퍼팩트 받으 실 수 있을거 같아요.



2스테이지도 퍼팩트 받았습니다.

모양이 조금 변해서 햇갈리긴 했는데요.

다행이 실수는 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스테이지3 입니다.


스테이지3에서 방향키 하나를 실수 했습니다

퍼팩트를 못받았네요.

조금 익숙해지니 거만해진듯 ㅋ


쭉쭉 클리어하는 중!

스테이지4, 스테이지5는 퍼팩트 받았어요.

사람은 자만하면 안돼네요.



스테이지6까지 왔는데요.

이번엔 왠지 시간이 모자를거 같아서 빠르게 열심히 했습니다.

마지막 게이지를 채우다 시간이 모잘라서 실패 ㅜㅜ

처음치고 잘한건가요? 다를 이만큼은 하시죠?

랭킹이랑 그런건 안나오니 참고하셔요.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