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톰과 제리 게임

category 슈팅 2020. 3. 17. 11:10
반응형





르르님이 요청하신 톰과제리 게임이에요.

이 톰과제리 게임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톰과제리 게임에는 두가지 모드가 존재합니다.

톰과 제리를 선택 할 수 있는데요. 톰을 선택할때와 제리를 선택할때와 게임 방식이 다릅니다.

톰을 셀렉시 빨래줄에 걸어가는 제리를 물풍선을 맞추는 게임 슈팅모드구요.

제리를 선택하면 선반에서 제리가 치즈를 훔쳐서 아래 생쥐를 맞추는 RPG 슈팅게임이에요.

제리 선택시 스릴이 넘칩니다.

톰과 제리는 미국 만화로도 유명한데요. 어렸을때 봤을때는 톰이 나쁜지 알았는데

커서 보니 제리가 나쁜거였더라구요~

그럼 즐겜하세요~


게임명    : 톰과 제리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스페이스, 키보드 방향키







톰과 제리 게임 스크린샷 리뷰



게임을 시작하면 톰과 제리를 선택 할 수 있어요.

두가지 다 게임 모드가 틀리니 한번씩 해보세요.

난위도 선택도 가능한데요. 저는 EASY 모드 했습니다.



영어로 뭐라 나오는데 그냥 스타트 누르시면 됩니다!

이제 물풍선으로 제리를 맞추시면 됩니다.



맞추는 포인트 마다 점수가 다르네요.

제리 속도도 나올때마다 랜덤입니다.

물풍선 날라가는 시간차가 있으니 

잘 계산해서 맞추셔야 합니다.





게임 할때는 몰랐는데요.

제리가 훔쳐가는 음식도 나올때마다 조금씩 다르네요.



못 맞추면 이런 엔딩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냥 점수 쌓기 게임인듯 해요.



다시 플레이도 가능하네요. 

메인화면으로 가면 제리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이 스샷은 제리를 선택시 나오는 화면인데요.

게임이 확 달라져서 당황했습니다.



톰이 나와서 한번씩 공을 던지는데요.

공을 피하면서 치즈를 훔쳐야 합니다.

아래 생쥐 한마리가 있네요.



처음엔 치즈만 훔치면 되는 줄 알았는데요.

스페이스를 누르니 아래로 떨어지더라구요.

위아래 움직는건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치즈를 아래도 던져 봤는데요.

생쥐가 주서 먹는 줄 알았는데 그냥 땅바닥에 내동냉이 쳐지더라구요.




스샷이 잘 안잡혀서 그런데 저기 100점이 점수입니다.

톰이 던지 공을 피하면서 훔친 치즈로 아래 생쥐를 맞춰야 합니다.




가끔 치즈 말고 다른 음식이 나오는데요.

그걸로 맞추니 200점이 되네요.

위에 칸보다는 아래칸 내려가서 맞추는게 조금 더 쉬운거 같습니다.



엔딩화면도 톰때와는 다릅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빛보내기 미국버전  (0) 2020.05.27
강아지를 쏘지마세요 게임  (0) 2019.11.27
캐주얼소녀 구출 방탈출 게임  (2) 2019.11.06
바퀴벌레 잡기 게임하기  (0) 2019.10.11
나는야 총잡이 게임하기  (0) 2019.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