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숨은 고양이 찾기 게임

category 방탈출 2020. 4. 20. 17: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혹시?

이번 게임은 숨은 고양이 찾기 게임인데요. 본 제목은 Find Cat 입니다

제목 그대로 고양이를 찾는거에요. 방탈출 게임을 반대로 하는거죠.

고양이 키워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강아지처럼 고양이도 이름을 부르면 오거든요.

특히 좋아 하는 사료나 간식주면 안 불러도 오긴해요~ 가끔 먹는거에 새침한 냥이들도 있지만요

이 게임 설정은 아기 고양이를 찾아서 냥이 사료를 주는 설정이에요

아기 고양이들은 아직 어려서 불러도 안오거든요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게임명    : 숨은 고양이 찾기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숨은 고양이 찾기 스토리에요

고양이 맘마를 주려고하는데

고양이가 사라졌네요



이제부터 고양이를 찾으시면되는데요

냉장고, 전자렌지, 인형, 문 같은 물건을 클릭하면 

열수 있거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화살표를 클릭하면 옆 화면으로 이동할 수있어요



오른쪽 화면으로 이동해 왔는데요

아갱이가 인형에 숨어 있었네요

아기 냥이들은 엄청 귀여운거 같아요

주인공도 만족해 하는 표정입니다




레벨1은 역시 쉽네요. 레벨2 화면이에요. 

스테이지마다 방의 물건들이 틀려지나봐요 

없었던 쇼파가 생겼습니다.

우선 쇼파에 있는 아이템 획득!



아기 냥이가 쇼파 밑에 있어서

냥이 장난감으로 꼬셔서 찾았습니다

이번 레벨2는 아이템 사용방법을 알려주는거 같네요.





레벨3 입니다. 이번엔 고양이가 옷장위에 있네요.

대놓고 있는거 보니 아이템을 사용하라는거 같습니다.



그냥 아기 냥이를 꼬셨더니 떨어져서 다쳤네요.

고양이는 점프나 높은데에서 착지를 잘하는데요.
아기 냥이 경우 다치는 경우가 많아요.
역시 쇼파를 깔아 놓고 꼬셔야 하네요
이런식으로 고양이를 계속 찾으면 되는거 같아요
레벨3까지는 게임 방법에서 대해서 알려주는 의도가 다분한거 같습니다
본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일듯 하네요!
스샷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