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예전에 인기있던 세이하이키즈의 세이의 대모험이라는 게임이에요

저는 해본적 없는데 어릴적에 많이하던 인기플래시게임 이라고 하네요

안해봤는데도 BGM과 사운드가 추억의 소리이긴해요.

장르는 RPG 어드밴처 게임입니다!

세이하이키즈 게임은 예전게임인데도 잘 짜여진 완성도 높은 플래시게임이에요

추억을 되새기며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임명    : 세이하이키즈 - 세이의 대모험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Z, X








세이의 대모험 프롤로그





스샷을 모든 글씨로 쳐드릴려고 했는데 내용이 너무 방대해 엄두가 안나요

세이의 대모험의 시작의 대략 내용은 이렇습니다

세이가 모험을 떠나면서 만나게 된 마녀가

자칼이라는 악마를 소개하며

마을사람들이 세이한테 기대를 걸고 있다는거와

조작방법과 공격키, 아이템을 설명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중간에 NPC가 등장하는데요

이곳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실수 있어요

조작키는 위에 적어두었으니 참고하구요.

세이의 대모험에서 화폐는 젤로틴인데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몹을 처치하면

금화처럼 떨어지는게 아니라 자동으로 먹어집니다

안나 오는 경우도 있어요.



처음 시작하면 아이템 상점이 있는데요

젤로틴이 없어서 구매는 못하네요.

아래 보면 칼, 도끼, 표창, 빨간물약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무기 아이템을 바꿀수 있어요.

구매는 안돼는데 칼, 도끼, 표창 아이템을 모두 쓸수 있습니다.




맵을 진행 중인데요

맵을 보시면 화살표가 있어요

그쪽으로 나갈수 있다는건데요

모든 방향에 화살표가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몹을 처치하고 다시 맵을 돌아오면

몹이 다시 살아난다는거에요



아참! 무기에 따라서 공격속도와 데미지가 틀립니다.

맵을 진행하다 새로운 NPC를 만났는데요

무언가 알려준다고 하는데 

아무것도 나오진 않네요.

이 NPC를 만나고 표창이 안나가네요.

표창 제한수가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버그 일수도 있겠네요



또 맵을 진행하다가 로봇 NPC 2개를 만났는데요

빨간건 작동이 안하구요

왼쪽에 있는 파란건 작동이되는데 저장은 됩니다.

근데 어떻게 불러오는지는 미궁입니다!




맵을 계속 진행 중입니다. 맵색이 바뀌었어요.

몹이 귀찬아서 몇번 뛰어 넘으려고 해봤는데 쉽지가 않네요.

초록 맵 몹들은 또 유난히 느려요

맵이 넓어서 재미있어요

근데 맵이 너무 넓어서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