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로찾기 게임 3D MAZE

category 퍼즐 2020. 1. 3. 10:02
반응형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입니다. 기존 미로찾기는 전체맵이 다보이는데요

이 미로찾기게임은 시야 제한이 있습니다. 미리 계산 할 수가 없다는 뜻이에요

다양한 아이템도 있는데요. 기존에 없었던 시간제한이 있는 반면

타임 아이템이 있습니다. 돌아 다니다 보면 아이템이 보이는데요. 가서 먹으면됩니다

그외 열쇠와 망치 아이템도 있는데요. 이건 아직 못써봤네요

시간 제한이 있어서 마음이 조금 급해서 맵을

다 돌아다니지 못했어요

즐겜하세요



게임명    : 미로찾기 게임 3D MAZE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엔터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스크린샷 리뷰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스크린샷 리뷰미로찾기 게임 메인화면인데요. 게임방법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스크린샷 리뷰2로딩이 존재하는데요. 조금 기다리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스크린샷 리뷰33D 미로게임인줄 몰랐는데 시작하고 잠시 당황했습니다. 시야가 제한적이여서 이곳저곳 많이 돌아 다녀야 해요. 아이템도 그림처럼 저렇게 존재합니다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스크린샷 리뷰4맵이 다 안보이니 막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길치여서 그런지 자주 막히네요.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스크린샷 리뷰5한참 돌아다니다 보니 시간도 금방가고 아이템을 먹으려 여러곳 돌아다니게 만듭니다. 근데 열쇠랑 망치는 어디에 쓰는지 모르겠네요. 리뷰 쓰면서 생각해보니 망치는 벽을 뚫을 수 있는걸지도 모르겠네요. 중간에 시간이 없어서 시계 아이템 먹으려고 막 돌아다녔어요.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스크린샷 리뷰6입구가 보이길래 얼렁 나왔습니다. 끝까지 시간아이템만 쓰고 아이템을 써보질 못햇어요. 시간 아이템은 먹으로 자동으로 시간이 추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