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로세로 게임 나롱이 게임

category 퍼즐 2020. 3. 20. 02:00
반응형






요청하신 나롱이게임 모음 중 가로세로 게임입니다.

제목보고 단어맞추기 인줄 알았는데 핵사 방식의 테트리스 게임이네요.

방식은 다들 아시다 싶이 3개의 모양을 맞추시면 되요.

테트리스보다 더 쉬우니 누구나 즐길수 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그냥 스샷만 보기에는 복잡해보이는데요 실제로 해보면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요.

게임 난위도가 낮으편인거 같아서 부담 없이 즐길 실 수 있어요.

배경음악도 밝아서 듣기 좋네요~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게임명    : 가로세로 게임 나롱이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가로세로 나롱이 게임방법


똑같은 그림 블록을 가로 세로 3개 이상 맞추세요.

예를 들어 중앙의 나롱이를 맞추고 싶다면

우선 나롱이를 클릭하고



이동 시키고자 하는 자리를 클릭합니다.



3개 이상이 가로세로로 맞춰지면 

그 줄은 없어집니다.




더 이상 움직일 것이 없을때 게임은 끝납니다.




가로세로 게임 나롱이게임 스크린샷리뷰


나롱이 가로세로 게임 처음 시작화면이에요
별로 특별할건 없는데
처음 하는 게임이라서 그런지
그림들이 익숙하지가 않네요.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쉽더라구요.
음악도 나오고 좋네요~


게임을 하다보니 힌트보기가 있었는데
눌러보지는 않았어요.
그 정도로 난위도가 쉽네요.
초반이라서 그런거 같긴해요.

열심히 플레이하다 보니 어떤게 점수를 많이 주는지 
제대로 보지는 못했네요.

2단계로 올라간지도 모르고 플레이 중이였습니다.

지금 보니 나롱이 가로세로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3단계와서 드디어 레벨업 했구나 알았습니다

그림이 바뀌어서 눈치챘는데 3레벨이였네요 ㅎㅎ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즐게임 해피데믹  (0) 2020.05.09
별따죠 치매방지 게임  (0) 2020.04.29
윈도우 카드게임 프리셀 게임하기 하는방법  (0) 2020.01.12
미로찾기 게임 3D MAZE  (0) 2020.01.03
동물마작2 게임  (4) 2020.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