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ㅎㅎ님이 요청하신 전쟁시대 게임입니다. 요청하신되로 무적판인 아니걸로 준비했습니다

처음 해보는 게임인데도 타워디펜스 게임이네요. 여타 타워디펜스 게임과 마찬가지로

몰입도가 높습니다. 다른 타워디펜스 게임보다 난위도가 조금은 어렵네요.

게임배경이 원시시대 배경이여서 몽둥이 원시인(근거리 탱커), 새총 원시인(원거리), 공룡 원시인(근거리?)

존재합니다.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내 본진 타워에 방어타워도 지을수 있는거 같아요

달러가 부족해서 만들어보진 못했네요. 그럼 즐겜하세요!


게임명    : 전쟁시대 게임하기 (전쟁시대1 무적판 아님)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에 로딩이 조금 있네요.

전쟁시대1 게임 난위도는 3단계로 나눠져 있는데요.

노멀인데도 난위도가 조금 있습니다.

배경음악 BGM은 조금 나오다가 끊기네요.

원래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원시인들을 생산한 모습이에요. 방어타워도 만들수가 있는데요.

엄청 비싸서 못만들어 봤습니다.

방워타워는 1000$ 달러 하더라구요. 

방워타워는 참신하게 미래 무기입니다. ㅎㅎ

원시인 생산은 15$, 25$, 100$ 하거든요



물량으로 밀어 붙여서 컴퓨터 본진을 부시고 있는 모습입니다

공룡 1개, 방망이 1개, 올 새총 부대 물량으로 밀어 붙였습니다.

상대방에 방워타워가 있어서 엄청 죽었습니다.



전쟁시대 승리의 스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