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겨울왕국 몰래 키스하기 게임

category 기타 2020. 6. 30. 18:33
반응형





겨울왕국 몰래 키스하는 게임인데요. 

처음엔 어떤게임인지 몰라서 어리둥절하다가 클리어를 못했네요.

다시 재도전을 해봤지만 상당히 어렵습니다. 계속 실패하네요.

몰래 키스를 해야하는데요. 키스로 게이지를 가득채워야 하는거 같습니다.

느낌표가 뜨면 본다는 뜻으로 바로 피하시면 되는데요. 들키면 한번에 게임이 끝납니다.

그럼 키스(?)를 즐기시러 가보실까요?


게임명    : 겨울왕국 몰래 키스하기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처음 시작하면 겨울왕국 1 음악이 흘러 나오는데요.

계속 나올줄 알았는데 잠깐 나오고 끊기네요 ㅎㅎ




처음에 어떤 게임인지 몰라서 어리둥절 하고 있었습니다.




이곳 저것 눌러 보는데도 반응이 없더라구요.

방향키를 눌러봐도 미동도 없구요.




갑자기 느낌표가 뜨네요.




남자캐릭터를 누르면 키스를 하기 시작하네요.




드디어 게임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생각보다 쉽다고 생각햇는데요.

키스를 하다가 



느낌표가 뜨며 피하고




게이지가 진짜 늦게 올라 가는 거 같습니다.

몇 번을 시도했는데 계속 실패... 

쉬운 듯 쉽지만 않은 게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