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category 스포츠 2019. 12. 19. 15:42
반응형




동물농장 원숭이가 접시 받는 게임입니다

돼지 주방장이 접시를 던지는데요 원숭이가 되셔서 그걸 받으시면 됩니다

3장까지 받을 수 있구요. 3장을 받으면 싱크대로 옮겨 넣으셔야 해요

못 받는 접시는 당연히 깨져요!

처음에는 천천히 날라오는데 나중에 막 날라오네요

성격파탄자인가? 원숭이가 불쌍해 보이네요


게임명    :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마우스


게임방법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원숭이가 주방이릉 맡게 되어 접시는 나르는 게임입니다

상하키를 이용해 접시를 받아 안전하게 싱크대에 받아 넣어야 합니다.

단, 접시를 3개 이상 들 수 없으니 스페이스바를 눌러 싱크대에 담아주세요

3개를 받아 한꺼번에 담을 시 추가 점수가 생깁니다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2게임방법을 누르면 게임방법 설명이 나오는데요. 어려운건 없는거 같아요.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로 운영되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3접시가 날라오는 현장입니다. 천진난만하게 웃으면서 돼지 주방장이 접시를 던지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4접시를 1개 잡았더니 친절하게도 카운터가 올라갑니다. 위에 자막으로 잡은 접시를 싱크대에 넣으라고 설명까지 해주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5접시를 2장 잡았을때 장면이에요 여기서 계산이 2장이니깐 1장 더 받고 싱크대에 넣고 저 날라오는 2장의 접시를 빨리 받아야 하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6접시 3장을 다 받으면 꽉찼다고 MAX라고 친절히 알려주네요. 뒤에 싱크대에 넣으라고 스페이스 바 라고 친절히 알려줍니다. 게임이 참 친절 한거 같습니다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7싱크대에 접시를 넣은 모습입니다. 분명 3장 넣어는데 싱크대는 설겆이가 꽉 찼습니다!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8이제 똑같은 방식으로 계속 접시를 잡으면 되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9역시 처음에는 천천히 접시가 천천히 날라오더니 조금 지나니 막 날라와서 머리에 렉이 걸리는듯 하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리뷰 스크린샷1040p 받았습니다. 엄청 못한거 같네요. 게임을 재시작 할려면 F5번을 눌러야 해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0) 2019.12.21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0) 2019.12.20
개구리 게임  (0) 2019.11.30
그네타기 게임하기  (1) 2019.11.08
치토스 골프 게임하기  (0) 2019.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