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category 스포츠 2019. 12. 20. 06:54
반응형




포스트리 게임을 아시나요? 탱크로 각도를 조절하고 스페이스로 힘조절해서 적 탱크를 맞추는 게임인데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그와 비슷한 게임입니다

1인용이라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어요

게임은 단순하지만 상당한 난위도가 있네요


게임명    :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위아래, 스페이스, 마우스


게임방법

위 아래로 방향키를 움직여서 대포의 각도를 조정 할 수 있어요!

대토의 힘을 조절합니다

스페이스키를 꾹~눌러 힘을 높이고, 손을 떼면 물풍선이 힘의 세기만큼 발사됩니다

커다란 몬스터는 두방을 맞춰야 잡을 수 있습니다

물풍선으로 빙판을 만들어 놓으면 몬스터가 넘어져 시간을 지체 시킬 수 있습니다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게임 메인화면 이에요. 동물농장 친구들과 몬스터들이 보이네요. 특별한건 없는거 같아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2게임조작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있어요. 키보드 방향키 상하와 스페이스를 플레이하는거네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3첫스테이지 화면입니다. 대포가 포트리스와 비슷하네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4눈몬스터가 다가오 오면 스페이스를 꾸욱~ 눌러서 게이지 올려서 힘조절하시면 되요. 방향은 키보드 상하로 움직이시면 됩니다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5대략 감으로 맞추고 있는데 운이 좋게 한번에 맞았네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6각도가 조금만 빗나가거나 힘이 모자르거나 쌔면 잘 맞질 않네요. 응근히 어려운 게임입니다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7대포 한번 맞고 죽는 몬스터가 있고 몇대 맞아야 없어지는 눈몬스터도 있어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8열심히 쏘는데 몬스터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리뷰스크린샷9결국 몬스터에게 당했습니다. 새게임하실 분은 F5번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통령 Vs 테러리스트  (0) 2019.12.27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0) 2019.12.21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0) 2019.12.19
개구리 게임  (0) 2019.11.30
그네타기 게임하기  (1) 2019.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