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category 스포츠 2019. 12. 21. 10:00
반응형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플래시 게임하기



줄넘기 잘 하시나요? 저는 잘 못하는데요

이번 준비한 게임은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게임이에요

족제비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줄넘기 한다고하네요

리듬감이 있어야 잘 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저는 리듬감도 또한 없습니다..

제가 잘 못하는 게임이라는거죠~


게임명    :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상하, 스페이스


게임방법

음식을 잔뜩 먹어 살찐 족제비가 줄넘기를 합니다

상,하 키로 이동해 줄넘기 안에 들어간후

스페이스바 로 점프해 줄을 가뿐히 넘으면됩답니다.

운동이 부족한 족제비를 날씬하게 만들어 주세요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족제비 줄넘기 메인화면이에요. 줄넘기 게임이라는걸 알 수있습니다.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2게임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다지 어려울건 없는거 같네요. 그럼 게임시작으로 눌러서~ Go~Go~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3게임시작을 누르면 이 화면이 뜨는데요. 그냥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4게임방법 화면이 사라지고 족제비와 줄넘기가 나왔습니다. 리듬에 맞춰서 안들어서 가서 점프를 뛰면 되는데요. 한번 뛰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5제대로 들어와서 점프를 뛰기 시작했는데 리듬감 없는 저도 생각보다 진입은 쉽네요. 일정 박자에 맞춰서 뛰면 될거라 생각했는데 3번을 못뛰네요..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6이상하게 꼭 3~4번째 줄에 걸리네요. 게임을 하다보니 왼쪽아래 라이프 게이지가 있었네요.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7이번에도 역시 3번째 뛰는데 걸렸습니다. 똑같은 리듬이 아닌가? 자꾸 걸려서 죽네요.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리뷰스크린샷8첫번째 판은 18포인트 얻었네요. 마음은 한 100번뛰고 리뷰를 쓸 예정이였는데 역시 마음처럼 쉽지가 않네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롱이 게임  (1) 2020.03.17
대통령 Vs 테러리스트  (0) 2019.12.27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0) 2019.12.20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0) 2019.12.19
개구리 게임  (0) 2019.11.30